[시흥타임즈] 시흥타임즈는 오는 6월 1일 치러지는 제8회 지방선거에 출마한 지방의원 후보들의 출마의 변을 게재합니다. 유권자들의 알권리를 위해 출마의 변과 프로필을(이메일: estnews@naver.com) 보내주시면 본지 지방선거 카테고리를 통해 알리도록 하겠습니다.
[박춘호 민주당 시흥시의원 후보 '출마의 변']
존경하는 시흥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?
시흥시의회 의원선거 라선거구(군자동·정왕본동·정왕1동·정왕2동·월곶동) 예비후보 박춘호입니다.
지난 4년 정말 열심히 그리고 가슴 뛰게 일했습니다.
시민과 소통하면서 생활밀착형 의정활동을 펼쳤으며 시민의 삶을 바꾸는 조례를 다수 제정하였습니다.
의정활동을 잘 살펴볼 수 있도록 의안정보시스템을 새로이 구축하였고, 의원 연구모임을 통해 의정활동의 내실화를 다졌습니다.
또한, 지방의원 행동강령 조례를 제정하여 의원들의 자율성과 책임성을 바탕으로 공정하고 기본이 바로 선 의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.
시민 여러분과 함께 서명운동을 전개하여 정왕동에 시흥 남부경찰서를 유치하였고, 정왕동 하천을 자연생태하천으로 복원했습니다.
후반기 시의회 의장으로 선출되어 희망을 시정에 관철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였습니다.
시흥시는 이제 명실상부한 57만 대도시로 도약하였고 이에 걸맞은 공공서비스와 도시인프라 확충이 필요하고 경험 많고 유능한 일꾼이 필요합니다.
경험이 다르면 능력도 다르다고 생각합니다. 일할 줄 아는 시의원, 시민과 소통할 줄 아는 시의원, 믿고 맡길 수 있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.
앞으로도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으며 책임감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 가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